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코로나 일상 요즘 먹은 것들 근황

by 레벡 2020. 3. 21.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갈 수가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집에서 밥을 해서 먹고 있는데요.

이건 제육볶음입니다.

돼지고기 앞다리살, 양파, 당근, 대파를 넣고 만든 거예요.

 

밤에 음식과 관련된 글을 쓰려고 하니 배가 고프네요....

 

이건 계란볶음밥!!

제가 중국음식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ㅠㅠㅠ

중국 청도로 여행 갔을 때 먹었던 계란볶음밥이

아직도 생각나요...

제가 아무리 열심히 만들어도 그 맛이 안나네여...

 

배달삼겹 시켜먹었어요.

이름 뭐더라... 기억이 안나네요

배달의민족 어플로 시켜먹었는데 ㅋㅋ

 

오늘도 제육볶음...

그대신 멸치볶음, 오이지무침, 배추김치가 있어요.

 

맨날 먹는 것만 먹으니까 질리네요.

새로운 요리를 개발해봐야겠어요.... 하하..

 

신림 순대타운에서 유명한 것이

백순대인데요. 존맛탱이에요 ㅠㅠ

깨소금의 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신림에 오시게 되면 꼭 백순대 드셔보시길!

 

이건 아산에 있는 천호당에서 주문한

초코치즈호두과자예요.

택배로 이렇게 호두과자를 시켜먹을 수 있으니까 좋네요.

초코치즈호두과자는 첨 먹어보는데

존맛탱!!!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