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다락원 301구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 책 리뷰

by 레벡 2020. 3. 21.

제가 요즘 중국 드라마에 푹 빠져서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친구에게 중국어 공부하려면 어떤 책이 좋을지

물어봤는데 다락원의 301구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라는 책을 주더라고요.

 

1장부터 40장까지 있는데요.

각 단원은 단어, 회화, 문법,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차근차근 중국어 회화를 배워나갈 수 있어서 좋네요.

 

단원 마지막에는 즐거운 문화이야기라고 해서

중국 문화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글이 있어서 좋았어요.

9장에는 중국 전통 의상인 치파오에 대해서 나와있네요.

 

전화하는 상황의 중국어 회화를 익힐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락원의 301구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로 중국어 공부하는 거

추천드려요~

댓글